뭔 말도 안되는 ㅋㅋㅋㅋㅋㅋ 그럴 힘 있으면 그렇게 나오지도 않았을 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나는 업무 자체가 존나 힘든데 부서별로 정치질 존나하고 현장에서 개싸우고 이런대서 시발 정력 미쳤네 생각함
- 14:07
- 조회 1
- 잡담
-
- 나 위시덬 아닌데 뮤비 3번째 보는 중임;
- 14:06
- 조회 3
- 잡담
-
- 내가 해본 일 중에 제일 좆같았던거 대치동 학원가 종합학원 데스크알바
- 14:06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자 사견이긴 한데 지난주 나혼산 뭐라하는 기사올라왔더라
- 14:06
- 조회 24
- 잡담
-
- 오늘 내일 티켓팅 하는 곳 있어ㅏ?
- 14:06
- 조회 17
- 잡담
-
- 주접떠는글 진짜 걍 그순간에 나오는글인데
- 14:06
- 조회 21
- 잡담
-
- 아 뮤뱅도 지난주 이번주 휴방이랬는데
- 14:06
- 조회 55
- 잡담
-
- 엔터에서 일하고 얻은 것,,,인간혐오,,,,무릎시림,,,거북목,,,,손목터널증후군,,,,,,
- 14:06
- 조회 16
- 잡담
-
- 어제 사당귀봤는데 리전드필름 윤승림 감독 2주동안 퇴근없이 사무실에 살더라
- 14:06
- 조회 31
- 잡담
-
- 콘서트 온라인으로 본다고 하면 첫, 막 중에 뭘볼까
- 14:05
- 조회 26
- 잡담
-
- 커엽다는말 머글들은 잘 안쓰겠지
- 14:05
- 조회 76
- 잡담
-
- 영상 전공인데 면접 보러가면 야근 많은데 ㄱㅊ냐 이 질문 모든 회사 공통질문이더라ㅋㅋ
- 14:05
- 조회 37
- 잡담
-
- 엔믹스도 팬클럽 선예매 있어??
- 14:05
- 조회 27
- 잡담
-
- 7월 5일에 딱히 쉴 이유가 없는데 뭐지
- 14:05
- 조회 130
- 잡담
-
- 핫게 웃긴댓은 끌고와도 되는거지? 맛피자 냉부촬영 한다는 글에 소속사가 사고치고 소통맴이 달래준다는 댓글보고 존나 처웃음
- 14:04
- 조회 39
- 잡담
-
- 엔터 회사랑 일반 사무직 다 다녔는데...엔터업이 평균적으로 이상한 건 맞다고 생각함.
- 14:04
- 조회 84
- 잡담
-
- 생리 밀릴때 뭐해야함
- 14:04
- 조회 109
- 잡담
-
- 사촌오빠 게임쪽인데 여기도 장난없더라
- 14:04
- 조회 69
- 잡담
-
- 올공지나가는 버스 탔는데 젊남 늙남 다들 재선거 웅앵하더라
- 14:04
- 조회 28
- 잡담
-
- 보넥도 자컨에서 태산이 성호 보고 100프로 중에 2프로 모자른 형이라고 했는데
- 14:04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