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몬탱 많관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대학원도 일종의 좆소구나
- 19:57
- 조회 0
- 잡담
-
- 좆소에서 일했었는데 1년만에 잡힌 회식에서 인원은 23명인데 술은 10병 미만 제한이래
- 19:57
- 조회 0
- 잡담
-
- 스텔라 파트 다 맘에들어
- 19:57
- 조회 0
- 잡담
-
- 회사 컴퓨터 메모리 부족한데 꾸역꾸역 쓰는 거 나만 그런거아니지?
- 19:57
- 조회 1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엑셀 하니까 우리는 포토샵CS
- 19:57
- 조회 24
- 잡담
-
- #이거왜쓰는거야?
- 19:56
- 조회 61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인터넷뱅킹 안 씀
- 19:56
- 조회 90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니네사장도 그래? 현실학위는 국졸 중졸 고졸이면서 돈만 내면 다 들어가는 최고위과정 들어가놓고 자기 고대 졸업이다 연대졸업이다 사기치고다니는거
- 19:56
- 조회 17
- 잡담
-
- 부장아저씨들이 자꾸 툭툭때리는디 이거 한마디해야겠지
- 19:56
- 조회 10
- 잡담
-
- 유하는 mbti 뭐임??
- 19:56
- 조회 23
- 잡담
-
- 우리도 여자 20대 후반부터 사귄 미혼(여)-기혼유자녀(남) 불륜커플 잇는데 둘다 40대 넘음
- 19:56
- 조회 13
- 잡담
-
- 난 동갑이 좋음... 팥빵즈 뉴텔라
- 19:56
- 조회 41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한겨울마다 변기물 얼음
- 19:56
- 조회 15
- 잡담
-
- 유하가 은근 말을 물흐르듯이 잘하더라 저번 라방 보니까
- 19:56
- 조회 16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시발 엑셀2007 씀
- 19:56
- 조회 91
- 잡담
-
- 이안 스텔라 많이 싸운다는게 너무 웃걌음ㅋㅋㅋ
- 19:56
- 조회 51
- 잡담
-
- 아ㅜㅋㅋ 예온이 노숭이언니한테 벤츠아기인거 왤케 귀여움...?
- 19:56
- 조회 14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회사 잡무 하다가 허리 삐었는데 회사에 민폐 끼쳤다고 퇴사하라고 함
- 19:56
- 조회 23
- 잡담
-
- #좆소야놀자 모든 직원들의 월급을 다같이 알고 있었음
- 19:56
- 조회 57
- 잡담
-
- 좆소장점:체계가없다(자유로움) 존나단점:체계가없다
- 19:55
- 조회 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