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.. 창문에 붙은 한 쌍 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 받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골전도 이어폰 싼거 아무거나 쓰다가 샥즈 청음해봤는데 ㅈㄴ 다르긴 하더라
- 15:29
- 조회 12
- 잡담
-
- 지인 병원에 연예인 많이 온다고 하는데 걔가 연예인을 전혀 모름ㅋㅋㅋ
- 15:29
- 조회 22
- 잡담
-
- 최애랑 그 폴라사진찍어주는 이벤트 가본 덬?
- 15:29
- 조회 6
- 잡담
-
- 내친구 프랑스 파리 놀러갔다가 이번에 월드컵 나온 이한범 선수 봤었는데
- 15:29
- 조회 10
- 잡담
-
- 보넥도 성호 요즘 개이쁨
- 15:29
- 조회 14
- 잡담
-
- 수지 실물봤었는데 너무예뻤음....
- 15:29
- 조회 14
- 잡담
-
- 콘서트 갔는데 어떤 분이 나한테 티비에서 많이 봤어요~ 이럼
- 15:29
- 조회 67
- 잡담
-
- 더쿠는 연속으로 핫게글 보다가 뒤로가기 하는게 너무 어려운거 같아
- 15:29
- 조회 5
- 잡담
-
- 급식 때 졸업앨범 뒤에 주소랑 전화번호 있는 건 시대별로 적는 때가 있고 안 적는 때가 있나?
- 15:29
- 조회 1
- 잡담
-
- 23년부터 내란 준비했대 ㅇㅇ
- 15:29
- 조회 62
- 잡담
-
- 와 남돌 하이터치회…? 인사회? 거기선
- 15:29
- 조회 94
- 잡담
-
- 레드레드 여학생 4명이 길거리에서 춘 릴스 좋던데
- 15:28
- 조회 19
- 잡담
-
- 보넥도 이번 컴백 컨텐츠들 다 하나같이 존나 웃긴데 베스트를 뽑자면
- 15:28
- 조회 22
- 잡담
-
- 서울 사니까 연예인 자만추 은근히 많이 하던데
- 15:28
- 조회 51
- 잡담
-
- 성세천하 이태 중프듀 출신이라던데
- 15:27
- 조회 63
- 잡담
-
- 보넥도에서 성호가 말리면서 좋아하는 유재석포지션이라는게 ㅈㄴ웃김
- 15:27
- 조회 51
- 잡담
-
- 내 돌 아직 현역이네
- 15:27
- 조회 82
- 잡담
-
- 나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내가 사는 지역에서 5시간 떨어진 곳에 여행갔는데 거기서 우리병원 진상환자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5:27
- 조회 60
- 잡담
-
- 엔시티드림 옛날에 퍼플라인 춘 거 몇 년도야?
- 15:27
- 조회 15
- 잡담
-
- 덬들은 입덕하면 커뮤에 올라온 옛날글도 다 검색해서 찾아봄?
- 15:27
- 조회 5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