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벨 노래 다 좋아하는데 짐살라빔은 싫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30682 무명의 더쿠 | 12:19 | 조회 수 185 유일하게 플레이리스트에 안넣은곡 잇츠미랑 비교도 안되게 호불호 쌨을것 같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