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wm 껍데기만 wm이고 진짜 그 시절부터 일하던 사람 하나도 없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29523 무명의 더쿠 | 12:17 | 조회 수 188 사옥도 그냥 알비덥에 얹혀있고 직원들 싹 다 dsp rbw 사람들로 갈아엎어져서 옴걸 재재계약 ㄹㅇ 사기당한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