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심 급식 먹는데 점점 살이 찌는거 같아 1년 급식 끊었거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23239 무명의 더쿠 | 12:11 | 조회 수 65 한두달 도시락 싸다니다 컵반만 1년 먹다 그냥 급식 다시 먹기로 함ㅠㅠ 진짜 매일 도시락 싸는 분들 존경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