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sunset 좋던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내친구 서울 놀러갔다가 다쳐서 주위 병원 갔는데 거기 내돌이 싸인해둔거 있어섴ㅋㅋㅋ 그거 찍어줌
- 15:32
- 조회 1
- 잡담
-
- 나 저번에 친구집 엘베타서 어디서 많이 본 사람 있길래 인사했는데 내리고 보니까 아이돌이었음
- 15:31
- 조회 39
- 잡담
-
- 놀티켓 인터파크티켓 9월부터 기존 로그인 사용 불가래
- 15:31
- 조회 108
- 잡담
-
- 옛날글 찾아보다가 상처만 받앆음 나는 ㅋㅋ
- 15:31
- 조회 57
- 잡담
-
- 하바회가 하이바이회야?
- 15:30
- 조회 55
- 잡담
-
- 와 박명수 아이돌이랑 유투브하면서 이미지 세탁많이했나보네
- 15:30
- 조회 300
- 잡담
-
- 내 친구는 예전에 그 무도 사랑아보영해 시민 자만추하고 인사할뻔 했다함
- 15:30
- 조회 19
- 잡담
-
- 아 나 빠더너스 아이돌 나온거 태산이랑 닝닝 이렇게 둘 봤는데 캐해를 존나 맛있게 해주네
- 15:30
- 조회 34
- 잡담
-
- 나도 해투가서 너무 안면 익은 사람을 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 나서 결국 인사 못했는데
- 15:30
- 조회 27
- 잡담
-
- 골전도 이어폰 싼거 아무거나 쓰다가 샥즈 청음해봤는데 ㅈㄴ 다르긴 하더라
- 15:29
- 조회 54
- 잡담
-
- 지인 병원에 연예인 많이 온다고 하는데 걔가 연예인을 전혀 모름ㅋㅋㅋ
- 15:29
- 조회 108
- 잡담
-
- 최애랑 그 폴라사진찍어주는 이벤트 가본 덬?
- 15:29
- 조회 31
- 잡담
-
- 내친구 프랑스 파리 놀러갔다가 이번에 월드컵 나온 이한범 선수 봤었는데
- 15:29
- 조회 22
- 잡담
-
- 보넥도 성호 요즘 개이쁨
- 15:29
- 조회 58
- 잡담
-
- 수지 실물봤었는데 너무예뻤음....
- 15:29
- 조회 32
- 잡담
-
- 콘서트 갔는데 어떤 분이 나한테 티비에서 많이 봤어요~ 이럼
- 15:29
- 조회 224
- 잡담
-
- 더쿠는 연속으로 핫게글 보다가 뒤로가기 하는게 너무 어려운거 같아
- 15:29
- 조회 13
- 잡담
-
- 급식 때 졸업앨범 뒤에 주소랑 전화번호 있는 건 시대별로 적는 때가 있고 안 적는 때가 있나?
- 15:29
- 조회 6
- 잡담
-
- 23년부터 내란 준비했대 ㅇㅇ
- 15:29
- 조회 165
- 잡담
-
- 와 남돌 하이터치회…? 인사회? 거기선
- 15:29
- 조회 3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