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거 알지 소화 어렵다고 무작정 안먹고 그러면 오히려 소화기 더 망가지는거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16874 무명의 더쿠 | 12:04 | 조회 수 406 소화기도 근육이기 때문에....이하생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