팬덤 지랄나는거 우리만 이러냐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15689 무명의 더쿠 | 12:03 | 조회 수 346 좋은거든 나쁜거든 암튼 뭐가 뜸>정병들이 물고 늘어짐>너무 작은일이라 걍 넘어갈법도 한데 받아침(화날수도 있으니까 여기까진 이해)>근데 한마디씩 거드는(같은 의견은 아닐지라도)찐팬들 등장>커뮤올라옴>악개타령>근데 실드칠래야 찐팬들이 한 말들이 있어서 100프로 정병탓 하기도 뭐함 걍 개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