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 동료들이랑 밥 같이먹으면 나만 밥 한공기 다 먹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15142 무명의 더쿠 | 12:02 | 조회 수 34 다들 다이어트 때문에 일부러 그런건지 아님 원래 양이 적은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대부분이 밥 다 남겨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추가로 먹고싶을때도 잇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