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에 점심 안먹는 사람도 있어서 놀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11626 무명의 더쿠 | 11:58 | 조회 수 461 심지어 몇명 있어 안먹어도 배 안고프대.... 오히려 뭐 먹으면 불편하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