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사 좃같아서 밥먹자하면 맨날 혼자먹고 야식타임 빠지고 그래서 개씹소식좌로 소문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07265 무명의 더쿠 | 11:54 | 조회 수 35 (밥 혼자먹고 그런거 아무상관없는 mz스타트업임)프젝 로테이션되고 다른 팀장 배정됐을 때 밤마다 같이 야곱시켜먹엇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