밖에서도 가족이나 지인짜 친한 친구면 잘 먹게되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05718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58 회식이나 별로 안친한 친구나 좀 불편한 자리에서 밥 진짜 안들어감 난 심지어 흰밥을 씹는데 종이 씹는거처럼 기분나빴던적도 있음 ㅠㅠㅠㅠㅠ이런것도 정병인거 알겠는데 뭐 어쩌겟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