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반댄데 밖에서 꾸역꾸역 먹고 집에서 적게 먹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04626 무명의 더쿠 | 11:51 | 조회 수 111 밖에서는 배불러도 낸 돈이있으니까 걍 다 먹고 집에서 적게 먹음 ㅋㅋㅋㅋ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