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0을 못 먹는 건 아닌데 130도 충분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900664 무명의 더쿠 | 11:47 | 조회 수 171 배부르진 않지만 배고프지도 않고 기분좋은 든든함욕심부려서 과식했다가 소화안돼서 숨 못 쉬는 것보다 안전하게 130먹는게 나음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