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잘먹었는데 나이들어서 소화력 안좋아지니까 슬픔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99512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22 차라리 10대20대때도 소식가나 그랬음 모르겠는데잘먹다가 나이들면서 소화안되서 못먹으니까 넘 슬픔강제 소식가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