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아직도 과식 잘 하고 밤9시에 야식 먹고 12시쯤 자고 이러거든?
과자도 잘 먹고 튀김 젊을때 많이 먹어두라는데 난 아직도 잘 먹음
그럼 30대부터 소화기능 떨어졌다 하는 덬들은 ㄹㅇ 30대 초반부터 소화기능이 떨어진다고 느꼈던 거야?
보통 소화기능 30대부터 떨어진다는 나잇대가 중반인지 후반인지 궁금
초중반이면 난 소화 기능 타고난 거 맞는 것 같긴 한데
후반이면 타고난 게 아니라 그냥 안 떨어질만한 나이니까 안 떨어지는거구나 싶어서
난 아직도 과식 잘 하고 밤9시에 야식 먹고 12시쯤 자고 이러거든?
과자도 잘 먹고 튀김 젊을때 많이 먹어두라는데 난 아직도 잘 먹음
그럼 30대부터 소화기능 떨어졌다 하는 덬들은 ㄹㅇ 30대 초반부터 소화기능이 떨어진다고 느꼈던 거야?
보통 소화기능 30대부터 떨어진다는 나잇대가 중반인지 후반인지 궁금
초중반이면 난 소화 기능 타고난 거 맞는 것 같긴 한데
후반이면 타고난 게 아니라 그냥 안 떨어질만한 나이니까 안 떨어지는거구나 싶어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