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체하면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95711 무명의 더쿠 | 11:43 | 조회 수 63 매번 힘들었는데 체해서 두통이 오는게 아니고 너무 심한 두통때문에 체기를 느꼈던거임. 그래서 두통약먹고 부터 안 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맨날 체하고 토한거에 비해 내시경할때 위가 깨끗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