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심때 뷔페에서 과식해서 저녁 패스해도 되는것도 젊을때나 가능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94527 무명의 더쿠 | 11:41 | 조회 수 27 뷔페에서 이제 과식이라는.것을 할 수 없고 ㅋㅋㅋㅋㅋㅋㅋ때 되면 배는 또 고픔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