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ㅋㅌ 롯데몰같은 아울렛매장 브랜드알바 어때? 팔아야하는 기준치?있어?
무명의 더쿠
|
11:38 |
조회 수 42
롯데몰갈때마다 매장마다 직원들 서있긴했는데
호객행위?같은건 없었거든..
하루에 옷 하나도 못 팔고 그러면 어째? 일급 까이고 그러려나?
옷이나 잡화브랜드는 거기 옷잡화 사서 입어야하고 못 팔면 깎이고 이런 얘기를 어릴때 들은게 기억에 콱 박혀있나봐
주말알바 올라왔는데 시급 11이면 꽤괜이라 도전해보고싶은데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