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최근에 8명이나 거쳐갔대...........................ㅅㅂ짧겐 일주일 길겐 10개월
난 이제 7개월인데...
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 한명인데 이 사람이 인수인계 계속 해줬나봐
아마 인수인계하면서 트러블있었나본데 나도 저 사람이랑 트러블 생길까....샹
여기 최근에 8명이나 거쳐갔대...........................ㅅㅂ짧겐 일주일 길겐 10개월
난 이제 7개월인데...
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 한명인데 이 사람이 인수인계 계속 해줬나봐
아마 인수인계하면서 트러블있었나본데 나도 저 사람이랑 트러블 생길까....샹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