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5개가 진짜 딱인 느낌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냥 요새 사무직은 죄다 오버스펙임
- 13:16
- 조회 3
- 잡담
-
- 내친구도 엔터다녔는데 해외대졸이고 중국어 영어 원어민급으로 함
- 13:16
- 조회 0
- 잡담
-
- 미용덬인데 내 첫월급 35만원이었음... 수습기간 3개월동안 이었는데
- 13:16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내 친구는 엔터 다니먄서도 덕질 ㅈㄴ 걍 잘하드라
- 13:16
- 조회 103
- 잡담
-
- 스포츠판도 오버스펙 엄청심해
- 13:15
- 조회 73
- 잡담
-
- 괴출 3부 공지떴네
- 13:15
- 조회 90
- 잡담
-
- 엔터업이 특이할정도로 고학력자 많은거 아니던데ㅋㅋㅋ
- 13:14
- 조회 278
- 잡담
-
- 말많고 잘 달리던 넴드들 계정 시비 몇번 털리면 그냥 자료계 알티계 되버리잖아
- 13:14
- 조회 61
- 잡담
-
- 러브버그 4마리가 한몸인건 뭐지?
- 13:14
- 조회 161
- 잡담
-
- 아까 광동어하는 엔터 다니는 친구 홍콩사람이래
- 13:14
- 조회 106
- 잡담
-
- 작년에 우리동네에서 러브버그 본적도 없는데 올해 많이 보임 샤갈
- 13:14
- 조회 15
- 잡담
-
- 연예인 여친 벌레 글 뭐였어?
- 13:13
- 조회 405
- 잡담
-
- 에앤알팀이 의외로 요구조건이 언어능력이더라 외국어 잘해야한대
- 13:13
- 조회 98
- 잡담
-
- 29. 무명의 더쿠 = 원덬 2026-06-22 13:11:11 댓글 왤케 만선이야 미안한데 친구 홍콩사람이야 글고 비자땜에 글케 박봉은 아니야
- 13:13
- 조회 220
- 잡담
-
- 구로구 러브 버그 발견함
- 13:13
- 조회 67
- 잡담
-
- 위버스 리스닝파티 첨 참여해봐
- 13:13
- 조회 57
- 잡담
-
- 나 네임드고 잠수 잘타는데 뭔 일 있는게 아니고 공계를 걍 잘 안씀ㅋㅋㅋ
- 13:12
- 조회 85
- 잡담
-
- 러브버그 봄
- 13:12
- 조회 18
- 잡담
-
- 예전엔 연예인갑질 이러는거보면 다른얘긴줄 알았는데 취업해보니까 지가 대통령인줄알고 야랄떠는 좆소사장새끼도 개많아서
- 13:12
- 조회 94
- 잡담
-
- 혹시 공시 봤던 덬들 있음??
- 13:12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