활동 의상도 본인 사복도 헐렁한 오버핏 바진데 콘에서 딱붙는 바지 입히니까 개좋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86824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38 오버핏 유행이고 편한것도 알겠지만 가끔은 스키니핏이 그리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