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년도에 학교 축제와서 봤단말임
무명돌들 축제로 꽤 접했는데 리센느보고 처음으로 쟤네 괜찮다고 느꼈음
그때 미나미는 앞머리가 있었는데 오밀조밀생긴게 너무 이쁘다 생각했고
원이는 무대에서 약간 현아..?처럼 끼가 느껴져서 계속 시강이었음
괜찮다 느낀애들이 지금 확 뜨는거 보니까 신기함ㅋㅋㅋㅋ
24년도에 학교 축제와서 봤단말임
무명돌들 축제로 꽤 접했는데 리센느보고 처음으로 쟤네 괜찮다고 느꼈음
그때 미나미는 앞머리가 있었는데 오밀조밀생긴게 너무 이쁘다 생각했고
원이는 무대에서 약간 현아..?처럼 끼가 느껴져서 계속 시강이었음
괜찮다 느낀애들이 지금 확 뜨는거 보니까 신기함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