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회사 사람들 점심에 바나나1개 막 이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86017 무명의 더쿠 | 11:33 | 조회 수 437 남자들도 그렇고 여자들도 그렇고점심 안먹거나 샐러드 혹은 과일 1개&빵1개 이럼남자들도 글케 먹어서 놀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