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몸 골격 자체가 냉장고거나 근육 많아서 큰 이런 케이스 말고
ㄹㅇ 체지방 뒤룩뒤룩 살쪄오는 선수들 가끔 있음
난 축덬인데 진짜 프로 운동선수의 삶이란게... 살찌기 쉽지않거든
아침부터 운동해야 하니 야식먹기도 힘들고 구단에서 주는 밥 영양성분 따져서 나오고 간식같은것도 팀 트레이너가 못먹게하고
체중 조금만 늘어도 당장 훈련할때 기량에 문제 생기고 부상 위험도 엄청 높아짐
운동하면 힘들어서 오히려 안먹고싶은데 꾸역꾸역 먹는 선수들도 많고
매일 몸상태 체크에 체중체크에 살찐거 보이면 감코가 ㅈㄴ뭐라하는데
이 모든 조건을 뚫고 순수 처먹어서 퉁실하게 살쪄오는 선수들이 가끔 있음... 대체 얼마나 먹고 관리를 안해야 그렇게 되는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