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비로 보는 느낌이랑 다르더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...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ㅠㅠㅠㅠㅠ
- 14:17
- 조회 2
- 잡담
-
- 얼빡 포카 아닌거 수요가 있어?
- 14:17
- 조회 4
- 잡담
-
- 최애랑 특정멤 친해서 자주 엮이는데 특정멤 팬들이 그 관계성을 ㅈㄴ씹스럽게 캐해해서 둘이 붙는거 ㅈㄴ싫음
- 14:17
- 조회 17
- 잡담
-
- 닉주디로 우리만 정병들 난리난거 아니라 해주라
- 14:16
- 조회 86
- 잡담
-
- 덬들아 맥날 새로나온거 그 맥앤치즈버거 별로긔
- 14:15
- 조회 75
- 잡담
-
- 어딜가나 음침한 사람들 많네...공무원 합격예측 서비스 점수 입력 일부러 0점으로 입력하고 그럼...
- 14:15
- 조회 63
- 잡담
-
- 데자부라는 제목을 가진 노래들 다 좋은 거 같음
- 14:15
- 조회 41
- 잡담
-
- 그럼 배달로 시켜먹기 제일 가성비 넘치는거 뭐야
- 14:15
- 조회 69
- 잡담
-
- 미치겠다 일하기 싫어
- 14:14
- 조회 14
- 잡담
-
- 배달음식 돈아까운거 파스타가 진짜 아깝던디
- 14:14
- 조회 137
- 잡담
-
- 인기멤 123 조합도 그멤들 조합이 인기인데 한조합만 안붙을때 거의 재앙수준임
- 14:14
- 조회 38
- 잡담
-
- 패션위크에서 다같이 부채질하고 있는거 ㅈㄴ웃기다
- 14:14
- 조회 158
- 잡담
-
- 드리미즈 티셔츠 6개 다 사고 요일마다 돌려 입고 싶어...
- 14:14
- 조회 70
- 잡담
-
- 내돌팬덤은 돌아올수없는 강을 건넌거같음
- 14:14
- 조회 149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
- 14:13
- 조회 196
- 잡담
-
- 도넛은 왤케 잘들어가지
- 14:13
- 조회 28
- 잡담
-
- 코르티스 이번에 패션위크 처음이야?
- 14:13
- 조회 36
- 잡담
-
- 최근에 놀란거........
- 14:13
- 조회 71
- 잡담
-
- 에스파 인스타보는데 카리나
- 14:13
- 조회 88
- 잡담
-
- 덬드라 내가 시킨 택배 드디어 한달만에 받는다
- 14:13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