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내돌은 팬들이 살 좀 찌우라고 한거 진심이었음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75518 무명의 더쿠 | 11:23 | 조회 수 325 모두가 뼈말라가 아름다운건 아니더라..원래도 개말라인데 뼈말라 되니까 오히려 아파보이고 그래서다들 살찌우라했더니 한달만에 다시 찌워옴 ㅠㅋㅋㅋㅋㅋ 나름 해피엔딩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