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돌 살이 꽤 빠져서 다들 이제 밥 좀 먹으라는데 난 지금이 딱 좋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69994 무명의 더쿠 | 11:17 | 조회 수 333 내가 반한 건 더 살 올라서 뽀둥 귀여울 때긴 한데 요즘 슬렌더 돼서 더 좋다 솔직하게..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