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굴 생각해본적이 없어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스텔라 저의상이 존예는 아닌데 좀 흘러내리는 후드?잘어울린다
- 14:19
- 조회 2
- 잡담
-
- 마라탕 신라면맵기보다 한단계 더 매운거 잘먹으면
- 14:19
- 조회 4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머리색, 자컨, 챌린지 등 다른 멤이 먼저했다고 찜한거 뺏긴냥 구는 애들 많음 ㅋㅋㅋ 돌덬들 원하는 거 대부분 같아서 본인들만 소취한거 아니세요..
- 14:19
- 조회 10
- 잡담
-
- 햄버거 ㄹㅇ 가성비 음식임......
- 14:19
- 조회 9
- 잡담
-
- 스벅에서 카공하던 덬들 어디로 감
- 14:19
- 조회 24
- 잡담
-
- 닉주디 찍었는데 한멤만 다르게 언제 내놓냐고 난리치는거 봄
- 14:19
- 조회 30
- 잡담
-
- 추천트에 피부 쌉소리좀 안뜨면 좋겠음 너무 피로해 외퀴들 개소리만 하는데
- 14:18
- 조회 10
- 잡담
-
- 배달은 햄버거가 제일 나은 듯 일단 쓰레기가 ㅈㄴ쪼끄매
- 14:18
- 조회 42
- 잡담
-
- 명품 앰버서더면 사적인 여행갈때도 협찬해주려나?
- 14:18
- 조회 21
- 잡담
-
- 인기멤 둘로 관계성 파는 애들은 붙여줘도 난리 안붙여줘도 난리야ㅋㅋ
- 14:17
- 조회 89
- 잡담
-
- 하투하 쇼케 의상
- 14:17
- 조회 318
- 잡담
-
- 파스타 올리브유 지랄도해보고 생크림 우유 지랄도 해봤는데 그냥 시판소스가 제일 나았어
- 14:17
- 조회 34
- 잡담
-
- 난 화덕피자 먹고싶은데 배달점이 거의 없는듯...
- 14:17
- 조회 8
- 잡담
-
- 위너도 트레저도 다 위버스 디엠 시작하네
- 14:17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 조합정병 ㄹㅇ 우리판 얘기같네 근데 다른 판들도 다 이렇겟지 ㅅㅂ...
- 14:17
- 조회 73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...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ㅠㅠㅠㅠㅠ
- 14:17
- 조회 47
- 잡담
-
- 얼빡 포카 아닌거 수요가 있어?
- 14:17
- 조회 15
- 잡담
-
- 최애랑 특정멤 친해서 자주 엮이는데 특정멤 팬들이 그 관계성을 ㅈㄴ씹스럽게 캐해해서 둘이 붙는거 ㅈㄴ싫음
- 14:17
- 조회 49
- 잡담
-
- 닉주디로 우리만 정병들 난리난거 아니라 해주라
- 14:16
- 조회 186
- 잡담
-
- 덬들아 맥날 새로나온거 그 맥앤치즈버거 별로긔
- 14:15
- 조회 1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