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가수쪽에선 음방 안나오는거 뭐라고 했어?
- 12:35
- 조회 0
- 잡담
-
- 셉 챌린지 보는데 다 잘한다
- 12:35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원래 음방 인맥없는 신인은 잘 나오는데 인맥없는 고연차는 못나와
- 12:35
- 조회 19
- 잡담
-
- 뭔 뇌피셜 루머를 당당하게 쓰고 있냐
- 12:35
- 조회 26
- 잡담
-
- 뭔가 지금 나오는 음모론 주어가 방떤사장 정도 되면 그럴만하네 할거같은데
- 12:35
- 조회 32
- 잡담
-
- 이원민은 본인 신인 키우기도 바쁠 듯
- 12:35
- 조회 20
- 잡담
-
- 옛날 스엠도 소속아티들로 협박했던거 아니었나
- 12:34
- 조회 107
- 잡담
-
- 그냥 다 천천히 놓고봐도 알비덥입장 : 어차피 팔거는 돈주고 팔아서 돈값하든말든 남이라 상관없음 / 이원민 : 제가요?
- 12:34
- 조회 54
- 잡담
-
- 몇년 전에 태진아가 에일리 방송 다 막고 다닌다는 건.. 음모론이었음? 아니면 정황상 맞긴 한갑다였음?
- 12:34
- 조회 65
- 잡담
-
- 알비덥이 ㅇㅇㅇㅍ 음방을 왜 막아...?
- 12:33
- 조회 205
- 잡담
-
- 5월이면 음방 컷당한거 이해가는데 지금은 엄청 끼지도 않던데
- 12:33
- 조회 52
- 잡담
-
- 보니까 이번주도 쇼챔피언만 나오는 거같던데
- 12:33
- 조회 62
- 잡담
-
- 래몬탱 무대는 언제나올까 연습무대
- 12:33
- 조회 18
- 잡담
-
- 점심 먹는데 옆 테이블에서 이번 나솔 되게 요약 너무 잘하신다 재밌게
- 12:32
- 조회 31
- 잡담
-
- 아니 이원민 음모론이 나온다고?
- 12:32
- 조회 177
- 잡담
-
- 아일릿 덬들 있니 민주한테 래퍼여친 같다고 하니까 래퍼여친 말고 자기가 래퍼 하고 싶다고 하는 영상 좀
- 12:32
- 조회 29
- 잡담
-
- 아 일반 싸이버거 시킬걸
- 12:32
- 조회 38
- 잡담
-
- 청년미래적금 가입한 덬있나?
- 12:32
- 조회 109
- 잡담
-
- 아니 그냥 음모론을 믿는다는거 자체가 별로다 생각됨...이원민 그정도아냐...
- 12:32
- 조회 63
- 잡담
-
- 얘들아 오늘 하투하 6시 컴백
- 12:32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