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중딩 때 평생마른남자(아이돌)좋아할것같다고하니까 고1언니가 너도나이먹어봐 이랫거든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63908 무명의 더쿠 | 11:11 | 조회 수 180 17살이 그런 말한 게 지금생각하면 존나웃기긴한데 그언니말이맞앗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