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퀴들 그냥 무시해야돼 걔네 뭔 말만 하면 왤케 화냄? ㄹㅇ 이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63244 무명의 더쿠 | 11:10 | 조회 수 65 지들이 틀린 말 해놓고 정정한다고 얘기해주는건데 이 말만 하면 한국인들 몰려오네~ 다들 엄청 화나있음 ㅋㅋ 맞말이라 그런듯 이러고 ㅈㄴ 신나서 더 지랄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