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도 엄청 하얗지 않아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'인기가요' 1315회 출연진으로 라이즈(RIIZE), 마이티 마우스(feat. 소야), 미야오(MEOVV), 베이비몬스터, 보이넥스트도어보넥도), 소디엑(XODIAC), 스테이씨(STAYC), 씨야(SEEYA), 아이딧(IDID), 유성은, 유스피어(USPEER), 이즈나(izna), 이펙스(EPEX), 전유진, 하트 오브 우먼(HEART OF WOMAN)이 출격을 예고했다.
- 12:43
- 조회 10
- 잡담
-
- 덥엠 사람들 지금 온옾 소속사로 많이 넘어갔다고 기사도 났는데 요령 인맥 문제는 아니지않나
- 12:42
- 조회 25
- 잡담
-
- 음방 하루종일봤는데 요즘 비아이돌가수들 좀 나오던데
- 12:42
- 조회 16
- 잡담
-
- 와 하닉 시총 1위...
- 12:42
- 조회 37
- 잡담
-
- 지금 이원민이 막았단얘기 어디서 나옴?
- 12:42
- 조회 49
- 잡담
-
- SK하이닉스 시총 1위됨
- 12:42
- 조회 31
- 잡담
-
- 오늘 평소보다 안 더운거 맞아? 다들 그래?
- 12:42
- 조회 5
- 잡담
-
- 근데 고연차 음방 못뚫는거 꽤있지않아?
- 12:42
- 조회 30
- 잡담
-
- wm이랑 mw랑 다른회사야
- 12:42
- 조회 41
- 잡담
-
- 솔직히 그냥 못뚫었다고 봄
- 12:42
- 조회 35
- 잡담
-
- 국내선예매라는 글자를 볼때마다 제주도가고싶다
- 12:42
- 조회 9
- 잡담
-
- 루머는 안믿는데 정황은 이상하다는게 뭔말이야
- 12:42
- 조회 44
- 잡담
-
- 하 집에서 도태버그 발견
- 12:42
- 조회 16
- 잡담
-
- 블랙 하몽 트래커인지 그거 둘중 뭐 사야해?
- 12:42
- 조회 46
- 잡담
-
- 음모론은 에바고 그냥 인맥 없어서 못 뚫은거 아닐까
- 12:41
- 조회 95
- 잡담
-
- 저 음모론 알비덥가지고 하는건줄 알았는데 이원민이요?
- 12:41
- 조회 45
- 잡담
-
- 그냥 이원민이 막았다는 아닌데 얘가 무슨 힘이 있다고 막아 이런것도 또 아님
- 12:41
- 조회 87
- 잡담
-
- 이원민 쫓겨난 대표아냐?
- 12:41
- 조회 93
- 잡담
-
- 내 구돌은 꽤 이름 있었는데도 솔로로 신생가니까 별로 못나오던데...
- 12:41
- 조회 64
- 잡담
-
- 5월 3-4째주가 음방 존나 꽉끼긴했는데 그때 컴백팀만 9팀이었나
- 12:41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