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찬호 기아인가 두산시절 경기끝나고 싸인해줄때 냄새난다고 탈취제가져와서 뿌린적있다며ㅋㅋㅋㅋㅋ
무명의 더쿠
|
11:07 |
조회 수 145
야선들 매 경기 끝나고 빡빡씻는데 얼마나 냄새났으면 탈취제인지 향수인지 가져와서 한남들한테 미친듯이 뿌리고 싸인했을까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야선들 매 경기 끝나고 빡빡씻는데 얼마나 냄새났으면 탈취제인지 향수인지 가져와서 한남들한테 미친듯이 뿌리고 싸인했을까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