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체격이 있는 스타일 좋아해서 그런가
실제로 봤는데 피지컬이 중고등학교때 같은반에 키 안크고 마른 남자애들 있잖아 딱 그 느낌인거야... 그 느낌이랑 너무 겹쳐 보여서 많이 식었었음ㅎ..
솔직히 얼굴 보다 피지컬이 더 들어 오더라 먼저
실제로 봤는데 피지컬이 중고등학교때 같은반에 키 안크고 마른 남자애들 있잖아 딱 그 느낌인거야... 그 느낌이랑 너무 겹쳐 보여서 많이 식었었음ㅎ..
솔직히 얼굴 보다 피지컬이 더 들어 오더라 먼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