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 그래서 뭔가 그런 느낌도 있는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지금 플이랑 별개로 음방 막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긴함
- 12:36
- 조회 3
- 잡담
-
- 그냥 진짜로 팬들마음은 알겠는데 신생이고 화제성이 엄청높은 아이돌도 아니고 그러면...그달의 컴백돌이얼마나있든없든 다 상관없고 그냥 밀려ㅠ...정말 이유업ㅅ어 그냥임...
- 12:36
- 조회 18
- 잡담
-
- 트와 아캔스 호불호 마니 갈렸오?
- 12:36
- 조회 8
- 잡담
-
- 저 음모론 믿는다 이건 아닌데 희안하긴 함
- 12:36
- 조회 21
- 잡담
-
- 놀티켓 진짜 공연하는 주 새벽에 취소표 많이 풀린다
- 12:36
- 조회 11
- 잡담
-
- 이원민이 막았다는건 웃기긴 한데 사웨-유스피어 정황이랑 지난주 상황에 하나도 못잡은건 신기하긴 함
- 12:36
- 조회 20
- 잡담
-
- 음방은 그냥 신생이라 힘든거아냐?
- 12:36
- 조회 6
- 잡담
-
- 뒤에 덬이 말하는건 wm이 아니라 mw
- 12:36
- 조회 52
- 잡담
-
- 알디원 쮸롱즈 이거봐바.. 닮아가는건 알앗는데
- 12:35
- 조회 18
- 잡담
-
- 가수쪽에선 음방 안나오는거 뭐라고 했어?
- 12:35
- 조회 26
- 잡담
-
- 셉 챌린지 보는데 다 잘한다
- 12:35
- 조회 9
- 잡담
-
- 아니 원래 음방 인맥없는 신인은 잘 나오는데 인맥없는 고연차는 못나와
- 12:35
- 조회 87
- 잡담
-
- 뭔 뇌피셜 루머를 당당하게 쓰고 있냐
- 12:35
- 조회 49
- 잡담
-
- 뭔가 지금 나오는 음모론 주어가 방떤사장 정도 되면 그럴만하네 할거같은데
- 12:35
- 조회 69
- 잡담
-
- 이원민은 본인 신인 키우기도 바쁠 듯
- 12:35
- 조회 29
- 잡담
-
- 옛날 스엠도 소속아티들로 협박했던거 아니었나
- 12:34
- 조회 171
- 잡담
-
- 그냥 다 천천히 놓고봐도 알비덥입장 : 어차피 팔거는 돈주고 팔아서 돈값하든말든 남이라 상관없음 / 이원민 : 제가요?
- 12:34
- 조회 58
- 잡담
-
- 몇년 전에 태진아가 에일리 방송 다 막고 다닌다는 건.. 음모론이었음? 아니면 정황상 맞긴 한갑다였음?
- 12:34
- 조회 87
- 잡담
-
- 알비덥이 ㅇㅇㅇㅍ 음방을 왜 막아...?
- 12:33
- 조회 289
- 잡담
-
- 5월이면 음방 컷당한거 이해가는데 지금은 엄청 끼지도 않던데
- 12:33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