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 지들끼리만 있으면 덩치 체감 안되는데 일반인 사이에 있으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55301 무명의 더쿠 | 11:03 | 조회 수 27 투수들은 머리가 우뚝하고타자들은 케바케긴한데 와 냉장고 4문짝형인데? 싶더라야구 잘 몰라서 그외의 느낌은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