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장르 인물로 케돌 압살 이런 걸 왜 케톡에서 봐야하는지 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48409 무명의 더쿠 | 10:57 | 조회 수 413 이런 글을 케톡에서 쓰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음 그렇게 케돌 후려치고 찬양하고 싶으면 그 장르방 가서 해 ㅋㅋㅋㅋ 돌덕질만 해서 나는 묘하게 기분나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