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하이픈은 버블안하는거지? 입덬했는데 뭐해야해 위버스라는걸 깔아야하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48299 무명의 더쿠 | 10:56 | 조회 수 166 유튭보디 입덬함사실 1년 반 전쯤부터 본듯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