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이거 보고 웃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35067 무명의 더쿠 | 10:43 | 조회 수 132 https://x.com/michin_saekki1/status/2068764786377343416?s=46근데 나 내카드 쓴거 정산받을때 나도 카페로 받아보긴함..카페랑 계좌중 선택하라하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