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 하닉 매주 1주씩 산다는 지인 있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27526 무명의 더쿠 | 10:35 | 조회 수 277 그때 몇십만원 할 때라 한달이면 2백 아니냐 하니까자긴 적금 안 들고 걍 이거 산대(애초에 고소득자이긴 했음) 어느순간 너무올라서 월에 1주로 바꿨다 했는데 암튼 그 지인 개부럽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