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ㅈㄴ 아싸인데 친하게 지낸 얼마 안되는 대학친구 중에 두명이나 하이닉스 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25694 무명의 더쿠 | 06-22 | 조회 수 66 난 취업도 아직 못했지만... 그래도 마음 좋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