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케이보면서 셋다 웃긴데 화안내서좋더라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24606 무명의 더쿠 | 10:31 | 조회 수 160 아니 나같으면 IC 부터나왔음근데 걍 셋다 무해하게 허허웃거나 말만없어져ㅋㅋㅋㅋㅋㅋㅋ화도안내ㅋㅋㅋㅋㅋㅋㅋ(찰싹은함ㅋㅋㅋㅋㅋ)영케이은석소희 게임 또해줘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