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신생가서 음방 잘못나오는거 ㅅㅈㅎ 놀랍진않은데
- 12:40
- 조회 0
- 잡담
-
- 그냥 신생이라 매니저가 요령이 없는거아냐? 미팅같은걸 잘 못 잡았나보지
- 12:40
- 조회 0
- 잡담
-
- 왜 이렇게 안경척하는 사람들 싫지
- 12:40
- 조회 6
- 잡담
-
- ㅊㅠ 도 신생 가고 처음에 음방 거의 못나왔던데
- 12:40
- 조회 37
- 잡담
-
- 온옾같은 자체음방 돈 많이 들지?
- 12:40
- 조회 8
- 잡담
-
- 하 10살 어린 돌한테 입덕할 줄이야...
- 12:39
- 조회 10
- 잡담
-
- 팬싸 떨어졌나 개별공지인데
- 12:39
- 조회 16
- 잡담
-
- 음방 막는건 회사 규모랑 노상관일걸?
- 12:39
- 조회 17
- 잡담
-
- 방금 ㅇㅇㅇㅍ 팬인 친구한테 음방 물어봤는데
- 12:39
- 조회 106
- 잡담
-
- 근데 어차피 유입없을 연차면 자체음방이 더 좋을거같긴하다 ㅋㅋㅋㅋ
- 12:39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ㅅㅍㅇ 세트랑 인터뷰까지 하는거 보고 이원민 인맥 좋구나 생각은함
- 12:39
- 조회 76
- 잡담
-
- 음방 막혔다고 뭔 방송센터 일주일 통으로 빌려서 자체 음방 찍어주는 회사가 음방 돌릴 인맥이랑 돈이 없었겠냐 싶긴함
- 12:38
- 조회 120
- 잡담
-
- 솔직히 4-5월에 개 꽉끼던 시즌이면 이해하는데 지금은 뭐
- 12:38
- 조회 82
- 잡담
-
- 전에 음중 피디가 말해준건데 한주에 음방 많으면 80팀도 신청한대 그 중에서
- 12:38
- 조회 158
- 잡담
-
- 아니 rbw 말 나온 건 차라리 막을 거면 이쪽 아니냐 이거임 ㅋㅋㅋㅋ
- 12:37
- 조회 78
- 잡담
-
- 등근육 키워야하는데....
- 12:37
- 조회 75
- 잡담
-
- 근데 음방 라인업 보니까 막 ㅇㅇㅇㅍ가 못나올정도는 아닌거 같긴해
- 12:37
- 조회 268
- 잡담
-
- 뭐 그리고 원민이 나름 애정 있었던거 같은데 그 정도는 아니겠지...
- 12:37
- 조회 35
- 잡담
-
- 요즘 뉴진스 노래 다시듣는데 .. 뉴진스 보고싶다 ㅜ ㅜ 뉴진스를 석방하라
- 12:36
- 조회 28
- 잡담
-
- 어제 밤에 새끼발톱을 문에 부딪혀서 피가 났거든? 집에서계속 약바를까 아님 이따 병원 가야될까
- 12:36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