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요즘 하이닉스 꼬라지보면 포모 타령하는것도 웃긴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15869 무명의 더쿠 | 10:22 | 조회 수 333 그 글 쓸 시점기준 고점에 샀어도 존나 벌었음 주변에서 190대에 사길래 헐 미쳣나바 이랫는데 안미쳤죠? ㅅㅂ 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