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는 이광수 여자는 전소민이 제일 웃긴 것 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800172 무명의 더쿠 | 10:04 | 조회 수 71 런닝맨 얘기나오사ㅓㅋㅋㅋㅋㅋ 둘 나올 때 런닝맨 매일 챙겨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