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그랬는데
컨디션 개 안좋을때 생리도했는데 그날 저역에 피자먹고 약 먹고 30분만에 두드러기 발생함
이걸 몇달에 걸쳐서 툭하면 나타탐
한번은 너무 심해서 응급실감..
그러다가 약관련 알레르기도 찾음ㅋㅋ
아스피린과민증ㅋㅋㅋㅋㅋㅋㅋ
결론은 지금도 원인 약만 아닌건 알아서 제대로 못찾았는데
그 이후로 컨디션 안좋으면 모기물린거처럼 가렵기시작하더니 그러면 두드러기 올라옴
그냥 면역력 나락가면 알레르기 찾아오는게 맞아..
내가 그랬는데
컨디션 개 안좋을때 생리도했는데 그날 저역에 피자먹고 약 먹고 30분만에 두드러기 발생함
이걸 몇달에 걸쳐서 툭하면 나타탐
한번은 너무 심해서 응급실감..
그러다가 약관련 알레르기도 찾음ㅋㅋ
아스피린과민증ㅋㅋㅋㅋㅋㅋㅋ
결론은 지금도 원인 약만 아닌건 알아서 제대로 못찾았는데
그 이후로 컨디션 안좋으면 모기물린거처럼 가렵기시작하더니 그러면 두드러기 올라옴
그냥 면역력 나락가면 알레르기 찾아오는게 맞아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