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신서유기2 제일 좋아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2792201 무명의 더쿠 | 09:55 | 조회 수 71 뒷편도 재밌긴한데 2가 진짜 날것의 재미가 있음ㅋㅋㅋ 멤버수도 적어서 개개인 분량도 많았고.. 다시 해주라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