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고 말하고 보니 이분 포지션이 원래 랩이었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하투하 호감인데 유하 탈색머리 좀 안받는거 같지않니
- 14:19
- 조회 0
- 잡담
-
- 이강인 이 트윗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19
- 조회 5
- 잡담
-
- 원희랑 민주 만두먹는거 왜이리 귀엽나
- 14:19
- 조회 5
- 잡담
-
- 스텔라 저의상이 존예는 아닌데 좀 흘러내리는 후드?잘어울린다
- 14:19
- 조회 11
- 잡담
-
- 마라탕 신라면맵기보다 한단계 더 매운거 잘먹으면
- 14:19
- 조회 8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머리색, 자컨, 챌린지,시구 등 다른 멤이 먼저했다고 찜한거 뺏긴냥 구는 애들 많음 ㅋㅋㅋ 돌덬들 원하는 거 대부분 같아서 본인들만 소취한거 아니세요..
- 14:19
- 조회 15
- 잡담
-
- 햄버거 ㄹㅇ 가성비 음식임......
- 14:19
- 조회 27
- 잡담
-
- 스벅에서 카공하던 덬들 어디로 감
- 14:19
- 조회 43
- 잡담
-
- 닉주디 찍었는데 한멤만 다르게 언제 내놓냐고 난리치는거 봄
- 14:19
- 조회 34
- 잡담
-
- 추천트에 피부 쌉소리좀 안뜨면 좋겠음 너무 피로해 외퀴들 개소리만 하는데
- 14:18
- 조회 12
- 잡담
-
- 배달은 햄버거가 제일 나은 듯 일단 쓰레기가 ㅈㄴ쪼끄매
- 14:18
- 조회 43
- 잡담
-
- 명품 앰버서더면 사적인 여행갈때도 협찬해주려나?
- 14:18
- 조회 29
- 잡담
-
- 인기멤 둘로 관계성 파는 애들은 붙여줘도 난리 안붙여줘도 난리야ㅋㅋ
- 14:17
- 조회 105
- 잡담
-
- 하투하 쇼케 의상
- 14:17
- 조회 359
- 잡담
-
- 파스타 올리브유 지랄도해보고 생크림 우유 지랄도 해봤는데 그냥 시판소스가 제일 나았어
- 14:17
- 조회 36
- 잡담
-
- 난 화덕피자 먹고싶은데 배달점이 거의 없는듯...
- 14:17
- 조회 8
- 잡담
-
- 위너도 트레저도 다 위버스 디엠 시작하네
- 14:17
- 조회 29
- 잡담
-
- 아니 조합정병 ㄹㅇ 우리판 얘기같네 근데 다른 판들도 다 이렇겟지 ㅅㅂ...
- 14:17
- 조회 78
- 잡담
-
- 자기들이 원하는 조합+릴스 있는데 타멤들이 찍었다고 패는거 개싫음...내 돌 팬덤만 이런게 아니라 다행이다...ㅠㅠㅠㅠㅠ
- 14:17
- 조회 52
- 잡담
-
- 얼빡 포카 아닌거 수요가 있어?
- 14:17
- 조회 15
- 잡담